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우리는 하나님의 모습을 닮았다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하나님

 

태어난 아이를 보면 정말 신기할 정도로 그 부모를 닮아있습니다~~

그리고 자라면서도 아버지와 어머니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유전자의 힘이 정말 대단합니다^^

이런 육의 이치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나님을 닮았음을 깨우쳐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모습 그대로 만들어진 남자와 여자

출처-pixabay

 

외형적으로 사람들은 딱 두 부류, 즉 남자와 여자로 나뉘어집니다.

사람이 이렇게 존재함은 우리가 하나님의 모습 그대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 하시고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 

 

창세기 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아버지하나님의 모습 그대로 남자가 창조되고 어머니하나님의 모습 그대로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남자와 여자를 통해 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도록 하신 것입니다.

 

 

-"우리"라고 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은 한분, 바로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고 믿고 오랫동안 그렇게 불러왔습니다. 그래서 오직 아버지하나님만 계신다고 지금까지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이미 천지창조의 역사 속에서 "나"가 아니라 "우리"라고 말씀하시며 한분이 아닌 복수의 하나님이심을 알려놓으셨습니다. 

천지창조를 아버지하나님 홀로 하신 것이 아니라 "우리"라고 하신 하나님 바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신 것입니다.

 

성경의 기록은 사람 임의로 더하거나 빼서는 절대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아버지하나님만 계시다고 믿고 있다고 해서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하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시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천지창조때로부터 알려놓으시고 하나님을 꼭 닮을 꼴로 남자와 여자를 만드심으로 알려놓으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하나님의 자녀라면 온전히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 비밀#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