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하나님의 교회가 안상홍하나님을 믿는 이유는?

 

수많은 교회에서는 예수님을 믿으며 오직 예수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으며 안상홍님을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이라 말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어떻게 사람으로 오신 안상홍하나님을 믿을까요?

 

 

1.하나님의 교회 안상홍하나님 : 반드시 이루어지는 성경의 예언

마태복음 26:54~56

내가 만일 그렇게 하면 이런 일이 있으리라 한 성경이 어떻게 이루어지리요 하시더라

...
그러나 이렇게 된 것은 다 선지자들의 글을 이루려 함이니라 하시더라

 

권능의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는 당신을 잡으러 온 군병들에게 잡히시면서 이 모든 일이 성경에 기록된 일이기에 그대로 이루려 함이다 라고 하셨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예언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 하나님의 예언도 반드시 성경에 있어야 합니다.

 

 

 

2.하나님의 교회 안상홍하나님: "두번째 나타나시라" 하신 예수님

 

성경은 예수님께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번째 나타나시겠다고, 즉 재림하시겠다고 예언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예언대로 오시기 때문에 초림과 같이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을 성경의 예언을 통해 알아보아야 합니다.

 

 

3.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하나님: 영생을 주시는 분이 바로 하나님

요한복음 6:66-69

이러므로 제자 중에 많이 물러가고 다시 그와 함께 다니지 아니하더라

예수께서 열 두 제자에게 이르시되 너희도 가려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되
주여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까
우리가 주는 하나님의 거룩한 자신 줄 믿고 알았삽나이다

 

이천년 전 베드로는 예수님을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심을 올바르게 알아보았습니다.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영생은 오직 사망을 멸하는 권세를 가지신 하나님께서만이 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도 베드로는 유월절로 사망을 멸하고 영생을 주시는 예수님을 이 땅에 구원을 주시기 위해 오신 하나님으로 영접하였습니다.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번째 오시는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영생"입니다.

 

 

4.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하나님: 유월절로 영생을 주시는 안상홍님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이 말씀은 영생을 가지신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는 말씀입니다. 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셔 영생을 가질 수 있는 방법으로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해 유월절을 새언약으로 세워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이 AD 325년에 폐지된 후 그 누구도 찾지못하고 1600년동안 감추어진 유월절을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다시 찾아주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 진리로 사망을 멸하고 영생을 주신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사도 베도로가 영생을 주시는 예수님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나이다" 고백함과 같이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도 오직 하나님께서만이 주실 수 있는 영생을 유월절로 다시 허락해주신 안상홍님께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라고 성경의 예언대로 말하고 있습니다.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은 오직 성경의 예언을 통해서 올바르게 깨닫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오시겠다고 하신 재림그리스도도 오직 성경의 예언을 통해서 영접할 수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안상홍하나님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