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분은 우리의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성경은 우리 믿음의 목적이 영혼의 구원을 받는 것이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영혼의 구원은 하늘의 죄를 짓고 사망을 당하는 우리들이 하나님께 죄사함을 받아

영원한 생명을 허락받는 것입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을 받기 위해서는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을 알아야 합니다.

 

 

 

 

 

영생을 주시러 오신 예수님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오신 이유를 양으로 표현된 우리들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주러 오신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오히려 배척하였습니다.

 

요한복음 5:39-40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영생을 받기 위해 성경은 살피나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하는 자들은 예수님께서 주시는 영생을 허락받지 못하였습니다.

 

 

 

 

 

영생을 주는 예수님의 살과 피

 

 

 

사람들은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예수님을 정말 믿으면 예수님의 말씀대로 행하여야 합니다.

 

요한복음 6:47~51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하늘로 내려오신 산 떡이심을 믿고 예수님께서 주신 말씀대로 행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이 사람이 어찌 능히 제 살을 우리에게 주어 먹게 하겠느냐" (요6:52) 하며 행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영생을 가질 수 있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어떻게 마실수 있을까요?

 

 

 

 

 

 

영생의 길 새언약 유월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에게 주시는 말씀이셨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한 성도들은 예수님께서 죄사함의 축복 즉 영생의 축복이 허락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을 주시는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우리가 살고 있는 이시대 AD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되어 사라져버린 새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습니다.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 즉 영생을 허락해주는 포도주는 성경66권 중 유월절 포도주 외에는 없습니다.

이미 이사야선지자는 말일에 하나님께서 오래 저장된 포도주를 가지고 오셔서 사망을 멸하는 연회를 베푸신다고 예언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는 그분은 우리가 기다린 하나님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사야 25:9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1600년 동안 사용하지 못해 오래 저장되었던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사망을 멸하고 영생을 허락해 주신 분이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은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리라"고 하였습니다.

 

이천년전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믿지 못해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을 지키지 않은 사람들은 영생을 얻지 못하였습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따라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을 육적으로만 바라보고 영생의 길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이들도 역시 영생을 얻을 수가 없습니다.

 

믿음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은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을 영접할때 허락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생명을 주시기 위해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이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성경의 예언과 증거를 통해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로다"라고 말할 수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