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왜 다시 오셨을까??

 

 

 

사람들은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을 받는데 왜 ? 굳이 하나님께서 다시 사람으로 오셔야 하느냐?고

말합니다.

그리고 다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지 않으려 합니다.

 

 

 

그럼 왜 하나님께서 다시 사람으로 오셔야 할까요?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시는 이유는 바로 자녀들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서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은 어떤 것일까요?

 

 

요한복음 6장 53-57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살아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인하여 사는것 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

 

 

우리가 알고 있는 생명과 하나님께서 알려주시는 생명은 다릅니다.

우리는 살아 숨을 쉬는 것을 생명이 있다고 말하지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는 사람들은 생명이 없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오직 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신 자들만이 생명을 가진 자가 되는 것입니다.

 

육으로는 살아 숨쉬고 있어 생명이 있어 보이지만 언젠가는 사망을 당하는 인생들이기에 생명이 없다고 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사망을 당하는 우리를 위해 영생의 주체이신 예수님께서 당신의 살과 피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친히 이땅에 오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 유월절

 

예수님께서 오셔서 당신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허락해 주신 절기가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눅가복음 22장19-20절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했던 제자들과 초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예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 영원한 생명을 허락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영원한 생명이 약속된 새언약 유월절이 종교암흑세기 동안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렸습니다.

그럼 그 이후로는 영영히 생명의 길이 닫힌 채 구원받지 못하는 것일까요?

 

 

 

 

 

사망을 멸하러 다시 오신 안상홍님 # 하나님의 교회

 

 

 

 

이사야 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AD 325년 폐지되어 사용하지 못해 오래 저장되었던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 즉 유월절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그분을 성경은 우리가 기다려온 하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 누구도 찾을 수 없었던 새언약 유월절을 우리에게 다시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려온 그리스도시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사람들은 왜 하나님께서 다시 사람으로 오셔야 하느냐 하며 믿을 수 없다고 말하지만 성경이 예언하고 있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천년전 인생들을 구원하시기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이땅에 오셔서 대접은 커녕 온갖 모욕과 핍박과 배척과 멸시 그리고 결국 십자가에서 못박히기까지 하셨습니다.

 

그러한 죽음의 땅에 하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희생의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이 사라진 채로는 그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기에 때문입니다.

 

피조물들에게 배척을 당하시고 멸시를 당하시더라도 오직 자녀들에게 영생의 길을 허락해 주시기 위한 그 사랑으로 다시 오셨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따라 새언약 유월절로 사망을 멸하신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리고 기다려온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