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하나님의 교회가 축복을 받는 이유?

 

 

부모님이 자녀에게 가르침을 주실 때는 자녀를 옳은 길로 바른 길로 인도하기 위함같이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주시는 말씀도 영원한 행복과 구원을 허락해 주시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어느 시대든지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대로 행하는 자녀들이 복을 받을수 있습니다.

 

 

 

말씀에 순종하여 준행한 노아

 

 

창세기 6장 9-22절

노아의 사적은 이러하니라 노아는 의인이요 당세에 완전한 자라 그가 하나님과 동행하였으며...
하나님이 노아에게 이르시되 모든 혈육있는 자의 강포가 땅에 가득하므로 그 끝날이 내 앞에 이르렀으니 내가 그들을 땅과 함께 멸하리라 너는 잣나무로 너를 위하여 방주를 짓되 그 안에 간들을 막고 역청으로 그 안팎을 칠하라...노아가 그와 같이 하되 하나님이 자기에게 명하신대로 준행하였더라

 

 

하나님께서 노아에게 만들라고 명하신 방주는 당시 선박 기술로는 상상할 수없는 엄청난 규모의 배였습니다.그럼에도 노아는 하나님께서 명하신 말씀대로 준행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노아에게 방주를 짓게 하신 이유는 홍수를 멸망을 당할 때 구원을 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말씀을 좇아 행한 아브라함

 

 

창세기 12장 1-4절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케 하리니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를 인하여 복을 얻을 것이니라 하신지라 이에 아브람이 여호와의 말씀을 좇아 갔고 롯도 그와 함께 갔으며 아브람이 하란을 떠날 때에 그 나이 칠십오세 였더라

 

 

이 당시 본토 아비의 집을 떠난다는 것은 죽는거나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아브람은 하나님의 말씀을 좇아 하나님께서 지시한 땅으로 나아갔습니다.

말씀대로 행한 아브람은 복의 근원으로 하나님께 넘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믿음이 있는 자는 행한다

 

 

히브리서 11장 6-10절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찌니라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좇는 의의 후사가 되었느니라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 순종하여 장래 기업으로 받을 땅에 나갈쌔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갔으며...

 

성경은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못한다고 하였고 믿음의 조상들은 믿음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을 "예" 하며 순종으로 행함을 보여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럼 우리의 믿음을 어떠해야 할까요??

 

 

믿기만 하면 다... 구원을 받을 수가 있을까요??

아니지요!!!

 

 

 

눅가복음 22장 15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우리가 지키기를 그토록 원하고 원하신 유월절.

믿음이 있다면 하나님의 말씀에 "예"하며 지키는 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믿음입니다.

 

 

하나님께서 유월절에 담아두신 크나큰 축복은 지킴으로 행하는 자들이 받는 것입니다.

죄사함으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셔서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고자 인류에게 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의 말씀대로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라면 "예" 하고 화답하여 순종하는 곳이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지금 이순간도 하나님의 넘치는 축복을 받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