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나아가는 하나님의 교회 해외성도방문단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온 자녀들이 모인 곳이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으로 국내 뿐만아니라 전세계 곳곳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엘로힘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그대로 세상에 부지런히 전하고 있답니다.

복음의 성지이자 어머니의 나라인 한국을 찾는 해외성도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어요~

방문하시는 성도들이 모두 어머니의 사랑을 가슴에 품고 다시 고국으로 돌아가 그 사랑을 전하고 있어

너무 은혜로운 향기가 되고 있답니다~~

 

언론에 하나님의 교회 해외방문단 소식이 올라와서 함께 공유합니다~~

 

 

 

 

 

한국을 찾은 유럽인의 가슴에 담긴 '어머니 사랑'

하나님의 교회, 유럽인을 위한 경복궁 탐방,'아버지展' 관람 일정 마련... 가족 같은 배려에 감동

 

 

화창한 가을날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정을 방문한 유럽인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약칭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늘고 있다.
앞서 7월 42개국 대학생들이 제75차 해외성도방문단으로 ‘전 세계 대학생 리더십 콘퍼런스’ 참여 차 다녀갔고, 5월에는 미국, 영국, 프랑스 등 17개국에서 90여 명이 방한했다.

10월 30일에는 체코와 핀란드 등 유럽인들이 한국 전통과 현대문화를 골고루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선시대 고궁(古宮)인 경복궁과 세계 5위 높이를 자랑하는 롯데월드타워 탐방, 아버지의 묵묵한 사랑을 주제로 한 ‘진심, 아버지를 읽다’전(아버지전) 등을 관람했다. 아버지전은 서울과 부산에서만 4만 명 가량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하나님의 교회 해외성도방문단

 

 

경복궁에서 한국 전통 건축미와 예절 등을 체험한 체코인 도미닉 스바토슈(22)씨는 생애 첫 해외 여행지로 한국을 택한 소감을 이렇게 표현했다.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한국이 이렇게 멋진 나라인 것을 알게 됐다. 전통과 현대, 자연과 도시의 조화가 참 아름답다.”

어머니, 약혼자와 함께한 핀란드인 페트라 루오코야르비(30)씨는 “핀란드에서는 갈수록 웃어른을 공경하는 문화가 사라지고 있는데 ‘부모를 공경하라’는 성경 말씀을 배우고 가정 안에서 실천하면서 부모님을 비롯해 가족과 더욱 돈독해졌다”고 말했다.

약혼자 미코 루오사라이넌(33)씨는 “한국 성도들이 따뜻하게 맞아주고 세심히 보살펴주었다. 한국인의 따뜻한 정과 어머니 사랑을 핀란드 사람들에게도 알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국의 역사에 관심이 많다는 체코인 카테르지나 가르바르치코바(32)씨는 “한국은 가족을 중시하는 문화를 가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지는 가르바르치코바씨의 말이다. “체코도 전통적으로 가족을 중시한다. 하지만 최근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가족에 대한 중요성이 희미해지고 있다. 그런데 한국은 이런 전통을 잘 이어오고 있어 매력적이다. 친절하고, 서로 존중하며 예의 바른 모습도 한국의 또 다른 아름다움이다. 이번 방문을 통해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하게 돼 정말 감사하다.”

이들 모두 모든 일정에 불편함이 없도록 챙겨주는 한국인의 친절에 어머니 손길 같은 따뜻한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세계적인 기독교 쇠퇴 추세에도 하나님의 교회는 설립 55년인 2019년 현재 175개국 7,500여 교회 300만 신자 규모의 글로벌 교회로 자리매김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수많은 세계인들이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더 깊이 깨닫고 싶다”며 하나님의 교회가 시작된 한국을 찾고 있다.
한국을 방문하려는 세계인이 늘면서, 하나님의 교회는 2001년부터 해외성도방문단 프로그램을 통해 각국 신자들에게 방한 기회를 제공해왔다. 연간 1,500명가량의 해외성도방문단이 한국을 방문해 청와대를 비롯해 국회의사당, 수원화성(華城), 한국민속촌, 인천 송도국제도시 등 다양한 명소들을 경험했다.

이들은 “국가와 민족, 언어, 문화가 다른 지구촌 가족들과 소통하며 세계를 향한 넓은 시야를 갖게 됐다”며 “본국에 돌아가서도 한국에서 배운 사랑을 나누고 지구촌에 희망과 미래를 전할 것”이라고 말한다. 지금도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전 대륙에서 외국인들이 한국을 방문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국을 찾아오는 세계인에게 아름다운 문화를 알리고 어머니의 사랑을 전할 것”이라며 “
이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인류가 평화롭게 화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http://monthly.chosun.com/client/mdaily/daily_view.asp?idx=8224&Newsnumb=2019108224

 

한국 찾은 유럽인의 가슴에 담긴 ‘어머니 사랑’

하나님의 교회, 유럽인을 위한 경복궁 탐방, '아버지展' 관람 일정 마련... 가족 같은 배려에 감동

monthly.chosun.com

 

  • 꽁냥 2019.10.31 23: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통 성경을 배우기 위해 사람들은 유럽이나 다른 나라로 가게 됩니다.
    그래서 성지순례도 이스라엘로 가게 되지요, 그러나 하나님의 교회에는 성경을 배우고, 하나님의 참뜻을
    알기 위해 여기, 대한민국으로 옵니다^^
    왜냐하면, 이곳에는 하늘 어머니의 사랑이 있기 때문입니다.

    • 복음의 성지로 날아오는 해외성도들을 보면 확실히 성경의 예언을 이루는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임을 실감합니다~~

  • 연지곤지 2019.10.31 23: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외교사절단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하나님의교회~^^
    한국 문화를 알리는 교회가 얼마나 될까요??? 정말 멋진 교회입니다!!^^

  • 요즘 유럽에서 하늘가족들이 많이 찾아진다는 기쁜 소식은 들었습니다.
    하늘어머니의 사랑은 온 인류를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마스터 키 같아요~
    여유도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자녀로 거듭나겠습니다.

  • pirikara 2019.10.31 2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해외성도들이 가장 손꼽는 한국 방문~!
    그 이유는 육체로 함께 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의 교훈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기 때문이죠~!

  • 유블리 2019.10.31 2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따뜻한 한국의 정을 듬뿍 알고 담아가신 것 같아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제가 마음이 다 뿌듯하네요^^
    저도 체코랑 핀란드 가보고 싶어요ㅎㅎ
    근데 한국에서 많은부분을 감동받고 가시는 것 같아 훈훈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분들을 뵐때마다 정말 그 믿음과 용기있는 행함에 존경심이 절로 우러납니다^^

  • 깜냥 2020.01.28 22: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세상에 이런 성경의 예언을 이루고 있는 교회가 어디있어요??~
    오직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 교회뿐이죠!!

  • 하늘소망 2020.02.02 1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성경의 모든 예언대로 세계민족들이 하늘어머니 곁으로 몰려오고 있는 지금, 아직도 하늘어머니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야 하겠습니다

  • 열국 백성들이 시온으로 몰려올것이라는 미가서의 예언이 이뤄지는 교회
    바로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 가득 2020.02.13 21: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성경의 예언따라 하늘어머니의 품으로 하늘 자녀들이 몰려오고 있네요

  • 세상에 수많은 교회들이 있어도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 뿐이시기에 구원을 바라는 모든 인류인생들이 하늘어머니 거하시는 대한민국으로 나아오고 있습니다.

  • 어머니하나님이 계시기에 전세계 성도들이 대한민국으로 나아 오고 있습니다.

  • 어머니하나님을 뵙기 위해 해마다 한국으로 오는 해외 성도들, 성경에 예언대로 어머니하나님 품으로 날아오고 있는 것이 놀랍습니다.

  • 맘둥이 2020.05.30 17: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 어떤 곳에서도 받을 수 없는 어머니의 사랑을 듬뿍 머금고 돌아가니 그 사랑을 그대로 전하여 날마다 해외성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기쁜 소식을 듣게 됩니다.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