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소식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많은 것을 이루고 많은 것을 행하는 사람이지만 정작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존재가 사람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처음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전지전능하신 분이십니다.

그런 하나님의 구원의 계획이 기록된 책이 성경인데요.

재앙이 난무한 이시대 우리를 위해 예비하신 하나님의 구원의 소식을 살펴볼께요.

 

 

 

 

성경에 예언된 마지막 재앙

 

 

 

 

이사야 49장 10절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성경은 하나님께서 처음부터 종말을 고하였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마지막 때는 분명히 있으며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베드로후서 3장 3-7절
먼저 이것을 알찌니 말세에 기롱하는 자들이 와서 자기의 정욕을 좇아 행하며기롱하여 가로되 주의 강림하신다는 약속이 어디있느뇨 조상들이 잔 후로부터만물이 처음 창조할 때와 같이 그냥 있다 하니 이는 하늘이 옛적부터 있는 것과땅이 물에서 나와 물로 성립한 것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된 것을 저희가 부러 잊으려 함이로다이로 말미암아 그때 세상은 물의 넘침으로 멸망하였으되 이제 하늘과 땅은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니라

 

 베드로후서 3장 10절
그러나 주의 날이 도적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노아때 물로 멸망을 당한 것처럼 마지막 때는 멸망의 날을 위해 불을 간수하셨다고 하였습니다.

 

 

 

스바냐 1장 14-18절
여호와의 큰 날이 가깝도다 가깝고도 심히 빠르도다 여호와의 날의 소리로다용사가 거기서 심히 애곡하는도다 그날은 분노의 날이요 환난과 고통의 날이요..그들의 은과 금이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능히 그들을 건지지 못할 것이며이 온 땅이 여호와의 질투의 불에 삼키우리니 이는 여호와가 이땅 모든 거민을멸절하되 놀랍게 멸절할 것임이니라

 

 

 

 

 

 

재앙속 구원의 소식 유월절

 

 

 

성경에는 재앙의 소식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두가 다 회개하기를 바라시며 재앙이 임하기전 미리 구원의 소식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물로 멸망을 당했던 노아때에도 홍수가 나기전 방주를 예비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자들은 구원을 받도록 하셨습니다.

마지막 재앙이 예언되어 있는 가운데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하는 구원의 소식은 무엇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세워주실 때 그 안에 재앙이 넘어가는 약속을 함께 담아 두셨습니다.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이 약속은 어느 시대이든지 그대로 이루어집니다.

 

 

마지막 재앙 가운데 살아가고 있는 오늘날.

한치앞도 내다볼수 없는 우리 인생들이 꼭 지켜야 하는 하나님의 절기가 유월절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하나님께서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도록 하셨습니다.

재앙속 확실한 안전장치~

바로 유월절입니다.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허락해주신 재앙속 구원의 소식인 유월절을 전하는 곳이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하나님의 마음을 닮아 하나님의 분부대로 유월절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께서 전하여주신 유월절을 꼭 모두가 지켰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