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어머니 하나님이 임하신 이유는?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성경과 만물을 통해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고 있지만 사람들은 잘 믿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이시대는 영원한 생명을 허락받기 위해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 함을 알아보겠습니다.

 

 

영생은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을 믿어야 허락받음

 

요한복음 3장 16-18절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저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의 독생자의 이름을 믿지 아니하므로 벌써 심판을 받은 것이니라

 

영생의 조건은 '저를 믿는 자' 즉 예수님을 믿는 자들입니다.

이천년전에는 성자시대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는 자들에게 영생이 허락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여호와 하나님을 믿었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믿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영생의 말씀을 주심에도 예수님에게 나아가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성경은 영생을 주시는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인데 

그들이 예수님을 믿지 못함은 결국 성경은 알되 성경을 믿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시대 영생을 주시는 성령과 신부

 

 

우리가 살고 있는 이시대는 마지막 시대 즉 성령시대입니다.

이미 사도 요한은 계시로 마지막 시대 영생을 주시는 분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누구나 알 수 있도록 성경에 기록을 하였습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누구든지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성령과 신부.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으로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럼 신부는 누구이실까요?

 

 

 

천사가 보여준 신부이신 어린양의 아내는 하늘에서 이땅으로 내려오시는 하늘 예루살렘으로

사도바울은 하늘 예루살렘이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하였습니다.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마지막 시대에 임하셔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시고 계십니다.

 

영생은 그를 믿는 자 바로 영생을 주시러 이 땅에 임하신 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 주어집니다.

이천년 전에도 성경을 온전히 믿어 성경이 증거한 예수님을 믿었던 성도들이 영생을 약속 받았으며

이시대는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이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영원한 생명은 어머니 하나님으로 부터 

 

 

이시대에 어머니 하나님께서 임하신 이유는 오직 하나 자녀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서 입니다.

하나님께서 만드신 만물을 통해서도 생명을 주는 주체는 어머니입니다.

어머니 없이는 그 누구도 생명을 허락받지 못합니다.

만물에 모든 뜻을 담아 놓으신 하나님께서 생명은 어머니를 통해 허락받도록 하신 뜻은 무엇일까요?

우리 영혼의 생명도 오직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서만이 허락받을 수 있음을 보여주시기 위함입니다.

 

 

사람들은 굳이 아버지 하나님만 믿으면 되지 어머니 하나님은 말도 안된다고 말합니다.

4천년 동안 하나님을 믿었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정작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신 예수님을 배척함같이

이시대도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이 성경의 예언대로 임하신 어머니 하나님을 배척을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도, 지으신 만물을 통해서도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알려주셨습니다.

이 시대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나아오는 이들에게 영원한 생명의 축복이 주어집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열심히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와야만 생명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온 인류가 모두 구원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