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하나님의 교회는 과연 참 진리 교회인가?

 

 

사람들이 교회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들 조금씩 다릅니다.

그 기중에서도 이적과 기사를 행하는 곳이 참 교회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교회는 이적과 기사가 당연히 있어야된다라고 말이죠...

그럼 과연 그러한지 살펴볼께요

 

 

 

이적과 기사 참 진리 교회 분별기준인가?

 

 

이천년전 임하신 예수님께서 많은 이적과 기사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적과 기사가 참 진리 교회의 분별기준이 될수 있는가 입니다.

답은 아닙니다!!!

 

마태복음 24장 24절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모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요한계시록 19장 20절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둘이 산 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지우고

 

예수님께서 친히 주신 말씀을 보더라도 거짓 선지자들이 하나님의 택하신 자들을 미혹할 때 이적과 기사로 미혹한다고 하셨습니다.

거짓 선지자들도 미혹하기 위해 행하는 이적과 기사는 절대 참 진리 교회의 분별기준이 될 수 없습니다.

 

 

 

 

 

기적을 체험하고도 그리스도를 배척한 사람들

 

 

 

이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마리로 5천명을 먹이신 적이 있습니다.

유명한 오병이어의 기적이지요.

그 당시 이 기적을 체험한 사람들이 모두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을 하였을까요?

아닙니다.

처음에는 놀라운 기적을 보고 예수님께 몰려왔지만 정작 예수님께서 영생의 진리를 설명하셨을 때에는 모두 떠났습니다.

결국 영생을 얻지 못하였습니다.

 

요한복음 6장 66절    이러므로 제자 중에 많이 물러가고 다시 그와 함께 다니지 아니하더라

 

이처럼 이적과 기사는 결코 참 진리 교회를 알아볼 수 있는 기준이 될 수 없는 것입니다.

 

 

 

 

 

참 진리 교회의 기준은 성경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이유는 영혼의 구원을 받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 허락해 준 책이 바로 성경이지요.

 

디모데후서 3장 15절   또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의 뜻을 담은 성경대로 행하는 곳이 진정 참 진리교회입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정작 하나님의 거룩한 말씀인 성경대로 행하지 않는 교회가 너무나 많습니다.

그러면서도 참 진리교회라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분명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성경대로 안식일 그리고 유월절로부터 3차 7개 절기를 지키며 여성도들의 머리수건 규례 등..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말씀대로 지키는 곳이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믿음만을 강조하며 성경에 없는 것을 만들어 지키는 교회가 아니라 주신 말씀대로, 성경대로 하는 교회,

성경이 증거하는 참 진리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https://youtu.be/sE5LD8Mu6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