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이의 하루

오늘도 감사합니다~~

 

 

 

내가 서 있는 자리는

언제나 오늘입니다.

 

오늘.

나의 눈에 보이는 것이 희망이고

나의 귀에 들리는 것이 기쁨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들을 지내면서

어찌 내 마음이 흡족하기만 할까요

 

울퉁불퉁 돌부리에 채이기도 하고

거센 물살에 맥없이 휘쓸리기도 하면서

오늘의 시간을 채워갑니다

 

그럼에도...웃을 수 있는 건

함께 호흡하는 사람들이 곁에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내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

긍정의 눈을 떠서 시야를 넓히고

배려의 귀를 열어 소통의 길을 열어둡니다

 

오늘.

내 이름 불러 주는 이 있어 감사합니다

내가 부르는 소리에 대답해 주는 이 있어 감사합니다

 

그 이유 하나 만으로도

오늘이 감사합니다

 

-긍정의 한줄 좋은글에서-

 

 

 

감사할 일이 찾아보면 정말 많은데

놓치고 살아가지 않나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요^^

나의 이름을 불러주는 이들이 늘 있고

이름을 부를 수 있는 이들이 함께 있으니 정말 행복합니다.

오늘도 감사한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