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이의 하루

휴가 마지막날~ 디즈니 온 아이스 겨울왕국

 

 

무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여름날~~

더운 곳에서 고생하기 싫어서 시원한 곳만을 찾아 다녔던 휴가기간이었습니다. ㅎㅎ

덕분 고생을 덜 했네요 ㅎㅎ

 

휴가 마지막 날~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디즈니 온 아이스 : 겨울왕국을 보러 갔습니다.

 

 

 

 

디즈니 온 아이스 : 겨울왕국

#겨울왕국디즈니온아이스

 

 

 

영화로도 여러번 봤던 겨울왕국을 아이스 쇼로 볼수 있는 기회여서 아이들과 함께 보았답니다.

장소는 목동 아이스링크장.

저녁 7시 30분 자막이고 오전 11시는 더빙이어서 꼬맹이를 생각해서 더빙으로~~

그런데 보니 전광판이 작아 자막으로 보는건 조금 무리가 있는듯 해서

더빙으로 예매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공연시작전에 모습이구요~

 

공연이 시작되면 조명이 달라진답니다~~

 

 

 

 

 

시작과 함께 미키와 미니가 등장을 하고 뒤이어서 디즈니 캐릭터들이 총 출동합니다~

꼬맹이가 좋아하는 공주님들이 나와 아이스 쇼를 펼친답니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그대로 뮤지켤로~

 

 

 

#디즈니온아이스겨울왕국 관람시간은 총 120분인데요~(쉬는 시간 포함)

겨울왕국이야기가 그대로 빙판 위 뮤지컬로 이루어져 있어요^^

 

 

 

 

 

아이스 쇼로 보는 겨울왕국도 참 재미있어요~~

 

 

 

 

 

엔딩에도 디즈니 캐릭터들이 총 출동합니다~~

꼬맹이가 좋아하는 공주님들 ㅎㅎ

큰아이가 좋아하는 토이스토리 ㅎㅎ

마지막에도 나와서 엔딩을 장식하니 좋아요~~

 

아이스링크장이라 시원하고 겨울왕국을 아이스 쇼로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휴가 마지막 날도 시원하게 잘~ 보냈습니다^^

 

 

 

https://youtu.be/jnbUvTF8Es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