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이의 하루

백년동안 클렌즈 부스트 흑초로 건강해지자~백년동안 파워그린


 

 

백년동안 클렌즈 부스트 흑초




몸을 가볍게 하려고 며칠전부터 홍초를 마시고 있는데요.

마트에 갔더니 클렌즈 제품으로 나온게 있더라구요.

 





백년동안 클렌즈 부스트 흑초
그린파워 


흑초는
현미를 발효하여 만든 식초로인데요.
현미의 영양이 그대로 담겨있어
필수아미노산,미네랄 등이 일반식초 보다 높아요.






백년동안 클렌즈 부스트 흑초 파워그린에는
브로콜리,케일,청포도,시금치,키위가 들어가 있는데

 

 이들의 특징은 식이섬유가 많다는 점.

정말 파워그린입니다 ㅎㅎ

 







그린 Power 5
케일> 식이섬유가 풍부한 녹색채소
브로콜리> 광합성의 에너지 클로로필이 풍부
시금치> 철분,엽산,마그네슘 풍부
키위> 식이섬유와 비타민C 풍부
청포도> 비타민C와 구연산 풍부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하죠~

 


 

 

백년동안 클렌즈 부스트 흑초 마시는 방법 





색은 녹즙을 연상케하는데요ㅠ
그린파워니 당연 녹색인걸 알았지만 컵에 부어보니...
맛은 없을듯ㅠ


 

 





물과 얼음을 넣으니 조금 낮습니다 ㅎㅎ
기호에 따라 1:1 또는 1:3으로 희석해서 마시는데요.
저는 1:3으로 희석했어요.

맛은...ㅠ
케일맛이 강해서 조금 거부감이 있긴하나
청포도와 키위 맛이 있어 먹을만 합니다.

녹즙 잘 드시는 분은 괜찮을 듯 한데
전 양파즙도 잘 못먹는 일인인지라 거부감이 있네요.
그래도 건강음료이니~~ 마십니다^^






5가지 녹색을 한번에 챙겨먹기 쉽지않은데
이렇게 한잔으로 마실수 있으니 좋네요.

백년동안 클렌즈 부스트 흑초는
불규칙한 생활 속에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자연에너지로 건강하고 가벼운 몸을 만들어 준답니다.

하루에 100ml씩 꾸준히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서 매일 마시고 있어요.
건강하고 가벼운 몸을 위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