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이의 하루

핑크퐁 상어가족 어린이마스크팩 사용후기



피부가 건조해서 마스크팩 하나 꺼내면 쪼르르 달려와 자기도 하게 해달라고 조르던 꼬맹이.
그렇다고 어른이 쓰는걸 줄 수 없어 어린이마스크팩을 구입했습니다.




어린이마스크팩-핑크퐁 상어가족


어린이마스크팩도 있다니 놀라울따름입니다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상어가족








8세 미만 깜찍한 어린이용입니다.
얼굴사이즈에 따라 8세 미만,8세 이상으로 나누어 진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4종류의 마스크팩이 들어있어요.
핑크퐁,엄마상어,아빠상어,아기상어





핑크퐁 상어가족 어린이마스크팩 효능


핑크퐁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우리아이 스킨케어

히알루론산과 밀크 프로테인 성분이 풍부한 수분을 더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한답니다.
피부보습과 진정효과가 있어요.




어린이마스크팩 사용방법



아빠상어 마스크팩~~

어린이마스크팩 사용방법은
마스크팩을 하기전에 세안후 물기를 제거하고
마스크 시트를 꺼내 눈과 입 부분을 떼어낸 후 얼굴 전체에 맞추어 부착.
약 10~20분후 마스크를 제거하고 남은 에센스를  두드려 흡수.

우리가 하는 마스크팩이랑 똑같아요^^

영양듬뿍 완전 촉촉한 어린이마스크팩이랍니다.
꼬맹이 전용 마스크팩이라고 엄청 좋아합니다.ㅎㅎ







다 사용한 후의 마스크팩이에요~
ㅎㅎ 이렇게 봐도 귀엽네요.
아이들이 뙇 좋아할만 하죠^^

이제 꼬맹이랑 같이 머리에 핀꽂고 같이 누워서 이뻐지는 시간을 갖는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