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이쁘고 맛있는 과일모찌~모찌이야기

지나가다가 너무 이뻐서 들른 가게

모찌 이야기

 

 

모찌는

찹쌀을 찌고 절구에 찧어 만든 반죽으로 빚은 일본 떡인데요.

바로 찹쌀떡이지요~~

전 가장 기본이 팥이 들어간 찹쌀모찌를 젤 좋아하는데요.

모찌 이야기의 모찌들은 과일로 만든거라 너무 이쁘고 먹음직스럽고 ㅎㅎㅎ

아무튼 6개 골라 한상자로 사가지고 왔습니다

 

 

 

 

 

 

 

유병재 닮은 모찌이야기 포장상자 ㅎㅎ

상자도 이쁘고 모찌들도 이뻐서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이런 선물받으면 전 정말 좋을 것 같다능 ㅋㅋ

 

 

 

 

 

 

 

 

가장 맛있어 보이는 걸루다 6개 포장.

딸기모찌는 두개~~

안이 정말 궁금하지요

 

 

 

 

 

 

 

 

파인애플 모찌

 

 

 

골드키위 모찌

 

 

 

청포도 모찌

 

 

 

 

복숭아 모찌

 딸기 모찌는 사진을 깜박 ㅋㅋ

 

팥이 들어간 모찌에 비해 단맛이 거의 없구요

과일의 상큼한과 찹쌀의 쫀득함이 잘 조화로워요.

모찌가 생각보다 두툼한데도 6개를 나누어 먹으니

순식간에 사라져 버렸답니다.

 

가격은 그닥 저렴하지 않아요

6개 한상자가 15000원이니...

그래도 맛은 있답니다~~

담에 또 먹고 싶다는 아이들^^

맛있다는 야기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