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굽네 볼케이노 그리고 치밥

 

 

매운 닭을 먹자며 시킨 굽네 볼케이노

한동안 완전 자주 시켜먹다가 요즘 뜸했더랬지요.

 

굽네 볼케이노

주문 ㅎㅎ

굽네에서 새로나온 메뉴가

굽네 허니멜로인가봐요

박스에 뙇 신메뉴가 나와있네요

 

 

 

 

 

 

개봉박두~~

여전히 완전 매워보이는...

 

 

 

 

 

 

 

매운 냄새와 양념이 군친을 돌게 하기는 하는데요

맵기는 엄청 맵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또 치밥이지요 ㅎㅎ

굽네 볼케이노 남은 고기를 찢어서

같이 동봉된 마그마 양념이랑 같이 비벼먹는 치밥

약한 불에서 볶으면 더 맛있어요

모짜렐라 치즈가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없어서 패쓰~~

 

굽네 볼케이노를 먹으며 이렇게 먹는 치밥이 또 일품이지요.

매워도 끝까지 다 먹었다능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