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모저모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 ~그라데이션으로는 good!

 

 

 

립스틱을 하나 장만하면 주구장창 그것만 바르고 다니다 보니

 제 돈으로 립스틱을 사는 경우는 아주 드물답니다.

 

이런 절 보다못해 딸이 사들고 온 립스틱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

 

 

 

고맙기는 하나 딱히 제 취향은 아닌지라

이쁘당~~해놓고

어!! 매트하면 나랑 안맞는데... 하였다는 ...

sorry~~

 

 

 

 

 

 

 

 

 

 

따님이 매트할까바 걱정은 접어두라고 하네요.

알아서 골라왔다며 ㅋㅋㅋ

 

라네즈 투톤 매트 립

건조하지 않은 새로운 립스틱이라고 하네요.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딱 밀착되는 립스틱이라고^^

 

 

 

 

 

 

 

 

 

 

은은한 광택의 핑크색

 

 

 

 

 

 

 

 

 

 

 

슬라이드 형식으로 밀어 올려 사용하는 거랍니다.

 

 

 

 

 

 

 

 

 

 

투톤으로 입술안과 밖을 그라데이션으로

잘 표현이 가능하게끔 나왔어요.

 

립색은 레드벨벳인데

색이 넘~~진할까봐 살짝 걱정.

 

 

 

 

 

 

 

 

 

한번에 쭉 그었는데도

그라데이션이 나타나지요~

투톤이라

입술 안쪽이 더 진하게 표현이 잘 되겠네요.

 

 

only 오렌지만 사용하던 제가

레드도 써보네요~~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