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모저모

머리떡짐 원천봉쇄 닥터포헤어 데일리오일디펜서

 

 

냠이네는

지성인 큰아이의 머리카락으로 인해 여러가지 제품을 구입하고 있는데요.

여러 샴푸를 써도 별로 효과를 못 본터..

올리브영에 들렀다가 후기 짱인 제품을 만났더랍니다 ㅎㅎ

 

 

보이시나요?

머리 떡짐 원천 봉쇄

ㅋㅋㅋ

닥터포헤어

데일리 오일 디펜서

 

 

 

 

 

 

 

불투명한 흰색 액체인데요.

가만히 두면 두층으로 나뉘어집니다.

 

 

 

 

 

 

 

 

데일리 오일 디펜서

오일 디펜서 워터랑 오일 디펜서 파우더 두가지 시스템으로

위쪽 투명한 오일 디펜서 워터

자연유래식물성 추출물이 과도한 피지분비를 예방하고

산뜻한 두피컨디션을 유지하는 역활을 하구요.

 

아래쪽 흰색 오일 디펜서 파우더

두피호흡을 막지 않는 다공성 미네랄 파우더로

두피유분과 각질을 즉각적으로 흡팍하는 역활을 한다네요

 

사용전에 충분이 흔들어 두성분을 잘 섞어주어야 해요~~

 

 

 

 

 

 

삼푸후 마른 두피의 원하는 부분에 3-4회

일반 분부기처럼 칙칙 뿌리면 끝.

머리의 물기는 가볍게 털어주면 됩니다

 

큰 아이가 사용해본 결과~~ 효과 좋다네요 ㅎㅎ

 

원래는 시원한 곳에 앉아있기만 했는데도 점심시간쯤 되면

운동장 한바퀴를 뛴 사람의 비주얼이었다는데요.

이걸 쓴 후로는 완전 양호해졌답니다.

앞머리 떡짐현상도 없구요^^

이때까지 사용해본 제품 중 단연 1등.

 

후기 짱인 이유가 있었네요^^

사준 보람이 있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