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모저모

무엇에 쓰는 용도일까요? // 퍼프받침대

 

 

 

 

냠이네 막내가 귀엽다며 들고온

이녀석의 용도는 무엇일까요?

 

 

 

 

 

 

 

달걀을 깨고 나온

앙증맞고 귀여운 이녀석의 용도는...

 

 

 

 

 

 

 

 

 

 

퍼프받침대 입니당~ㅋㅋ

 퍼프를 요렇게 올려 놓고 사용하는 거지요.

다용도 홀더로 퍼프 뿐만아니라 악세사리 홀더로 사용되요.

 

 

 

 

 

 

 

 

달걀 받침대로도 사용하지요.

삶은 달걀을 저렇게 가져다주니 넘 좋아하네요.

그래서 하나는 제가 쓰고

하나는 막내가 씁니다.

 

볼수록 앙증맞은 아이템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