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지구를 깨끗하게 하는 하나님의 교회 'Mother's Street

 

 

 

하나님의교회, Mother’s Street 실시
지구 한 바퀴 4만㎞ 깨끗하게

 

 

 

 

경기 곳곳 등 국내외 각지서 12월 초까지

 

“가족들의 발길이 닿는 곳이라면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쓸고 닦는 어머니 사랑으로 지구촌 곳곳을 청결하게 가꾸고 싶어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전 세계 환경정화운동 ‘Mother’s Street’를 펼치고 있다. 교회 관계자는 Mother’s Street에 대해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세심하게 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 둘레 4만㎞의 거리를 깨끗하게 가꾸고 나아가 온 세계를 어머니의 사랑으로 가득 채우고자 실시하는 봉사활동”이라고 전했다.


하나님의교회가 진행하는 Mother’s Street는 19일부터 12월 초까지 경기도를 비롯해 서울, 인천, 대구, 부산, 울산, 광주,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등 국내는 물론 미국, 호주, 핀란드, 일본, 대만, 브라질, 아르헨티나, 멕시코, 파라과이, 우루과이, 인도, 남아프리카공화국, 카메룬, 가나, 몽골, 캄보디아 등 세계 각국에서 펼쳐진다.
각국 하나님의교회 신자들은 쓰레기, 낙엽, 나뭇가지 수거는 물론 길바닥에 붙은 껌이나 불법 광고물, 찢어진 현수막, 도로변 잡초, 얼어붙은 눈을 제거하며 지역민들에게 쾌적함을 선사하고 그들의 마음까지 환히 밝힐 예정이다.

 

... 중략...

 


한편, 하나님의교회는 Mother’s Street를 펼치기 이전부터 하나님이 창조한 아름다운 자연을 자손 대대로 물려주기 위해 지구환경정화운동을 세계 각국에서 꾸준히 실시해 왔다. 그동안 전개해 온 정화활동은 4600회를 넘었고 소규모 활동을 포함하면 그보다 훨씬 더 많다.
이 교회는 미국, 영국, 프랑스,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페루 등 175개국 내 유수의 도시들과 히말라야 산맥 고산지대에 위치한 네팔 세르퉁, 아마존 밀림지역 브라질 타루마, 세계 최남단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 등 6000여 지역에서 환경정화운동을 비롯해 헌혈릴레이, 이웃돕기, 사회복지, 문화 나눔 등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도 전국 곳곳에서 교회가 자리한 지역을 중심으로 환경보호, 이웃사랑 실천, 헌혈, 노인요양원 위문, 복지소외가정 돕기, 오케스트라 연주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등 포괄적인 활동을 해왔다.
재난구호활동도 활발했다. 2003년 대구지하철 참사 때 24시간 상시 체제로 55일간 매일같이 1500~3000그릇의 국밥을 끓여내며 유가족을 위로하고 사고 현장을 찾은 조문객과 관계 공무원, 자원봉사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2014년 세월호 침몰사고 때도 하나님의교회가 마지막까지 남아 피해가족을 챙기고 현장 관계자들의 식사를 지원했다. 1·2차에 걸쳐 44일간 제공한 식사량이 1만5000명분에 달한다.


...지난해 12월13일에는 유엔 중앙긴급구호기금(CERF;Central Emergency Response Fund) 고위급회담에 교회로서 최초로 초청받았다.
회담에 참석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의교회는 환경정화운동, 식량원조, 긴급재난대응팀을 통해 세계적으로 다양한 구호활동을 적극적으로 해왔으며 이 모든 인도주의적 활동은 ‘어머니의 마음’에서 나온 것”이라고 연설했다.  

 

 

출처-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1064

 

 

 

 

 

 

 

전세계인들이 참여하는 하나님의 교회 'Mother's Street

지구 한바퀴 4만km를 깨끗하게 하기위해 환경정화운동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엘로힘 하나님께서 주신 아름다운 자연을 보호하며

더 나은 우리 세상을 위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임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어머니의 사랑이 전세계에 가득차기를 바라며

즐겁게 동참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아름답게 바꾸는 작은 손길을 모이고 모이면 더욱 커지겠지요~

같이 참여하여 어머니의 사랑도 느끼고

어머니의 사랑도 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