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감성커피 감성잡화점에서 가져온 부드러운 콜드브루

#감성커피_감성콜드브루

 

점심먹고 바로 앞에 있는 감성커피를 들러 헤이즐럿 라떼를 테이크아웃해서 나오는데

코너에 자리한 감성잡화점이 있더라구요^^

 

거기를 지나치지 못하고 담아온 물건이 감성 콜드브루입니다ㅎㅎ



 

작은 한상자에 30ml 10포가 들어있구요
구입하니 주인장님이 작은컵에 한포를 넣으면 진하게
큰 머그잔이면 아주 연하게 먹을수 있다는 자세한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친절^^



 

박스에도 잘 설명이 되어있네요~~
감성 콜드브루 스틱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는 생각보다 물양을 엄청 적게 넣어야 됩니다



저는 아주 큰 잔에 한포를 담아보았구요
설명서대로 물을 150ml넣었더니 넘 써~~ㅋㅋ
그래서 물을 가득



연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한포에 물 가득하니 정말 부드러운 콜드블루를 맛볼수 있었어요^^
콜드브루는 액상이라 쉽게 마실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감성 콜드브루 스틱으로 얼음 동동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