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오설록 시그니처 비스킷 & 프리미엄 녹차와플

 

냠이네는 오설록 티를 즐겨 마시는데 맛있는 간식거리가 있어 올려봅니다~

지인들 선물용으로 구입하게 된 비스킷인데요

예전에 샘플로 만난 녹차와플이 너무 맛있었는데 비스킷 구입하면서 와플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ㅎㅎ

 

오설록은 제품을 참 고급지게 잘~ 만드는거 같다는 생각을 제품을 만날때 마다 합니다~

 

 

오설록 시그니처 비스킷은 한 상자에 열개의 비스킷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요.

낱개 포장이라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습니다~ 

 

 

보이시나요~~ ㅎㅎ 

오설록 시그니처답게 비스킷에 녹차 초콜릿이 완전 두툼하게 올려져있습니다~

이 비스킷 정말 맛있어요^^~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추천!!! 

근데 사이즈가 너무 앙증맞아 10개 들어있어도 부족함 ㅋㅋㅋ

 

 

오설록 프리미엄 녹차와플은 비스킷보다는 사이즈가 큰 편인데요. 근데 한상자에 4봉지 들어있다능...

 

 

개봉하자마자 녹차향이 엄청 강하게 나구요 색도 완전 녹차녹차합니다 ㅎㅎ

맛은 역시~~ 오설록입니다^^ 녹차와플은 미리 먹어보고 완전 제취향이라 구입한거라 전 너무 좋았는데 

냠이네 아이들은 비스킷을 훨씬 좋아하더라구요^^

수량이 너무 적어 아쉽지만 그래도 맛은 보장이 되니~~  저는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