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모저모

미강을 이용한 천연 스크럽

 

미강을 이용한 천연 스크럽

 

 

계절이 바꾸는 걸 너무나 잘 아는 제 피부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건조해지며 각질이 일어나는데요.

이번에 얼굴 주변이 심하게 일어나

좋다는 스크랩 제품도 써보고 고보습도 써보고 노력을 하였지만

나아질 기미는 보이지 않았지요 ㅠㅠ 

 

푸석한 얼굴로 다니고 있을때

미강이 좋다며 미강을 가져다준 마음씨 좋은 언니^^

 

가득 한봉지 받았는데 요만큼 얼굴에 양보하려고 덜어 놓았네요 ㅎㅎ

미강 현미를 도정할때 나오는 쌀겨를 곱게 빻은 가루인데요.

현미를 먹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져서 요리에도 이용을 한다고 하네요.

저도 몰랐던 사실이랍니다^^

 

 

 

 

 

피부에 양보하는 미강입니다.

까칠거리지는 않고 보드랍네요~

번거러운 과정을 싫어하는 편이라

미강을 이용한 간단한 스크럽을 소개합니다.

 

 

 

 

 

미강 한 스푼을 손바닥에 덜고 그 위에 폼클린징을 짭니다.

손으로 잘 비벼서 필요한 부분에 마사지를 해줍니다.

 

 

 

 

 

 

얼굴에 한 사진을 올리고 싶었으나 ㅋㅋ 손으로 대신 합니다

미강이랑 폼클린징만으로는 많이 뻑뻑하기 때문에 물을 조금씩 섞어 주면 좋아요.

부드럽게 롤링하면서 마~사~지

내 피부는 소중하니깨~~

 

 

 

 

 

 

미강으로 스크랩한 느낌은

피부가 아주 보드라워진다는 사실^^

첨 한번 해보고 굉장히 놀랐습니다.

매끈매끈 보들보들

아무튼 저는 good! 이었다는 점.

 

미강으로 하는 천연팩 피부탄력, 주름제거, 각질제거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일반 천연팩하듯이 미강에 꿀을 섞어 얼굴에 잘 발랐다가 씻어내면 됩니다.

 

저는 걍 세안할때 간편하게 하는 걸로 끝냅니다ㅋㅋ

미강이 있으신 분들은 피부에 양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