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우리가 힘써 알아야 할 어머니하나님 _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으면 모두 천국을 간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한다고 하셨습니다.

 

엘로힘하나님_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구원주시는 하나님을 아는 것이 당연함에도 하나님께서는 친히 하나님을 힘써 알라고 하셨을까요??

 

 

_성부시대에 힘써 알아야 하는 여호와 하나님

 

엘로힘하나님_하나님의교회

 

너 하늘아 이 일을 인하여 놀랄찌어다 심히 떨지어다 두려워할찌어다 여호와의 말이니라
내 백성이 두가지 악을 행하였나니생수의 근원되는 나를 버린 것과 스스로 웅덩이를 판 것인데
그것은 물을 저축지 못할 터진 웅덩이니라

예레미야 2:12-13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께 택함을 받은 선민들이었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있음에도 그들은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을 버렸습니다. 이는 그들이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을 제대로 알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_성자시대에 힘써 알아야하는 예수님

 

이러한 일을 예수님께서 임하신 성자시대에서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사마리아 여자 하나가 물을 길러 왔으매 예수께서 물을 좀 달라 하시니
이는 제자들이 먹을 것을 사러 동네에 들어갔음이러라
사마리아 여자가 가로되 당신은 유대인으로서 어찌하여 사마리아 여자 나에게 물을 달라 하나이까 하니
이는 유대인이 사마리아인과 상종치 아니함이러라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네가 만일 하나님의 선물과 또 네게 물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줄 알았더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 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

요한복음 4:7-10

 

사마리아 여인은 물을 달라하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의 선물인 영생과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을 제대로 알았다면 사마리아 여인은 바로 물을 구하신 예수님께 바로 생명수를 구하였을 것입니다.

우리가 힘써 하나님을 알아야하는 이유는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서 입니다.

 

 

_그럼 성령시대에 우리가 힘써 알아야 하는 하나님은 ?

성령과신부_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_하나님의교회



우리가 살고있는 마지막 성령시대에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은 성령과 신부이십니다.
성령은 어린양으로 이땅에 다시 오시는 아버지하나님,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로 오시는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힘써 알지 못한다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을 만날수가 없습니다.
옛적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을 버려 축복받지 못한 이스라엘백성의 모습을 우리는 되풀이해서는 안될것 입니다.

성경은 분명히 생명수를 주시는 성렁과 신부, 바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이시대 반드시 힘써 알아야 하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