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가감없이 지켜야 하는 하나님의 절기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모두 보는 성경!!!

그런데 성경을 보면서도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지 않는 사람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성경은 사망에서 고통받는 모든 인생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허락해주신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래서 그 말씀대로 행했을때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지 말라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성경의 마지막 장에도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로 더하거나 빼지말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준행할때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특권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영생의 길 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우리의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는 어떻게 하는 것이 성경 말씀을 가감하지 않고 영생을 얻을 수 있는지를 친히 본보여 주셨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행한 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 하여 본을 보였노라

요한복음 13:15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하라...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7-15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는 오직 인생의 죄를 사해주시고 영원한 구원의 길로 인도하시기 위해 이땅에 오셨습니다.

그런 예수님께서 먹기를 원하고 원하신 하나님의 절기가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은 죄사함의 축복이 담겨 있는 절기이자 영원한 생명의 약속이 허락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새언약으로 세우시고 유월절 언약으로 인류에게 영생을 허락하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유월절 반드시 지켜야 하지 않을까요??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해서는 갈 수없는 천국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오늘날 많은 이들은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예수님께서 간절히 지키기를 원하신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또 지킬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이는 영생을 주시기 위해 유월절을 세워주신 예수님의 말씀을 전면 부인하는 모습이 됩니다...

 

영원히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예수님께서 당신의 살을 내어주시고, 당신의 피를 흘려주시면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영원한 천국을 소망하고 가고자 하는 이라고 한다면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주시고 가감하지 말라하신 말씀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감사함으로, 소중함으로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자녀들을 위해 세워주신 이 귀한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고 전하는 교회입니다.

말씀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이들이 바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이며,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자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