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먹고 싶었던 쿠캣 찹쌀떡 드뎌 먹어보다~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고 너무 먹음직스럽던 찹쌀떡!
쿠캣 찹쌀떡입니다 ㅎㅎ

엊그제께 10%쿠폰이 있어 장바구니 담아놓았다가
깜박하는 바람에 할인 못 받아 속쓰림을 감수하고 주문했더랬지요ㅠ

녹차.티라미수.딸기 세가지 다 살까 고민하다가
녹차는 많이 안먹을 듯 하여 두가지만 샀네요.

 

 

딸기쏙우유 찹쌀떡이랑 티라미수쏙 찹쌀떡

 

한박스에 9개가 개별포장되어 있구요.
냉동상태라 받은 즉시 냉동실로 GoGo~

먹기전에 꺼내서

20분정도 자연해동해서 먹으면 되답니다요~~

 

 

쿠캣 딸기쏙우유찹쌀떡이 정말 유명한데요^^
우유크림속에 딸기가 쏙 들어있습니다~
완전 부드럽구요 많이 달지않아요^^

쿠캣 티라미수쏙 찹쌀떡도 정말 맛있네요~
티라미수쏙 찹쌀떡은 치즈크림이랑 티라미수가 찰떡궁합.

 

 20분 해동한 상태에서 크림이 굉장히 부드럽운데요.
저는 이렇게 먹는 것보다 5~10분 정도로 해동해서 조금듸 시원하게 먹는게 더 낫더라구요~~

쫄깃한 찹쌀떡안에 맛있는 우유랑 딸기~
크림이랑 티라미수가~~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