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수제 초코파이~안스베이커리

 

 

 

 


냠이네 꼬맹이가 고른 초코파이입니다~~
정이 많은 초코파이가 아니라 수제초코파이인데요^^
맛과 재료에 남다른 자부심을 가진 안스베이커리입니다~

 

 

 

 

손바닥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의 초코파이가 세개~~

 

 

 

 

 

 


수제초코파이답게 초콜릿 데코도 되어 있구요~

 

 

 

 

 

 

 

 

 

안에는 마시멜로~
저는 크림이 있을꺼라 생각했는데 마시멜로더라구요~~
저는 크림이 훨씬 좋아 초코파이보다 몽쉘을 더 좋아하거든요ㅎㅎ
빵도 완전 폭신~부드럽고
역쉬~~안스 베이커리입니다 ㅎㅎ

제가 한입먹고 큰아이가 한입먹고
나머지는 모두 꼬맹이가 맛나다고 먹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