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리얼생초코찰떡~~초코초코

 

 


달달한 초코가 먹고 싶다며 얼마전에 먹어본
리얼생초코찰떡~~~

찰떡이랑 초코랑 어울릴까 살짝 고민을...
저는 팥을 좋아하는지라 찰떡에는 팥이 최고ㅎㅎ

 

 

 


나란히 세개가 들어있네요~
맛보려고 대기 중인 이도 세명ㅎㅎ
초코찰떡에 코코아 가루가 보슬보슬~

 

 

 

 


안에도 역쉬~초코
그냥 초코크림이 아니라
꾸덕한 생초코가 통째로 들어있답니다.
엄청 달아요...

너무 달아서 전 한입 베어물고 패스..
두냠냠이들은 맛있다고 잘~먹었습니다 ㅎㅎ

엄청 달달한 초코를 원하신다면
리얼생초코찰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