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모저모

마스크 스트랩 직접 만들어 보자~~#마스크목걸이줄

 

 

마스크 쓰는 것이 일상화되다 보니 마스크 관련해서 여러가지 편리한 물건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마스크 스트랩~ 마스크 목걸이 줄이지요^^

냠이네에도 꼬맹이가 있다보니 마스크 스트랩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 직접 만들어 보기로 했답니다 ㅎㅎ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준비물

: 스냅단추, 운동화끈, 레이스끈, 미니리본

 

 집에 남아있던 운동화끈과 레이스끈.

티단추와 티단추 기구가 있으면 더 편하고 좋은데 없어서 스냅단추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근데 스냅단추 사이즈를 큰걸 구입하는 바람에 그냥 두고 집에 있던 작은 사이즈로 만들기 시작~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사용하지 않은 핑크색 운동화끈을 길이에 맞게 잘라 끝부분을 불로 살짝 그을려줍니다.

이제 운동화 끈끝부분에 스냅단추를 달아주면 되는데요~

 

 

 

 

스냅단추를 잘 맞추어 달아줍니다~

원래는 티단추를 사용하면 바느질 하지않고 쉽게 박을 수 있는데 티단추 기구가 없어서 

손수 바느질을 하였답니다 ㅎㅎ

선물용으로 대량으로 만들려면 티단추와 기구가 있으면 훨씬 편해요^^

 

 

 

 

꼬맹이 마스크에 스트랩을 연결해 보았는데요~~

오~~ 생각보다 좋은데요 ㅎㅎ 자화자찬 ㅎㅎ

냠이네 꼬맹이 마스크도 취향이 참 남다르지요 ㅋㅋ

 

 

 

 

꼬맹이가 직접 고른 미니리본을 포인트로 달아주면 완성~~

 

 

 

핸드메이드 마스크 스트랩

 

처음 만들때랑은 다르게 레이스 마스크 스트랩은 두번째 만드는거라 금방 만들었답니다.

두가지 스트랩으로 꼬맹이는 그날 패션에 따라 골라서 하고 간답니다 ㅎㅎ

 

집에 남아있는 재료로 손쉽게 만들수 있는 마스크 스트랩 한번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