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모저모

엔젤 아쿠아 수분크림으로 수분 넘치는 피부 만들어 봐~용#비욘드

 

 

비욘드 엔젤 아쿠아 수분 크림 

 

비욘드 바디 제품이 괜찮아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수분 크림이 필요해서 고르다가 대용량이 있어 픽 해보았답니다 ㅎㅎ 

 

비욘드 엔젤 아쿠아 수분 크림입니다.

수분 크림 1+1 디즈니 한정 기획 상품이랍니다~~

 

 

 

 

150ml 용량의 수분 크림이 두개 들어 있어서 딸이랑 사이좋게 하나씩 나누었답니다.

 

비욘드 엔젤 아쿠아 수분 크림은 7무첨가로 

합성향료 , 미네랄오일. 타르색소. 동물유래원료. 에탄올.

PEG계 계면활성제. 파라벤 4종(메틸,에틸,프로필,부틸파라벤) 이 들어 있지 않은 크림입니다.

피부에 좋지 않은 건 쓰지 않았다는 거지요 ~~

 

 

 

 

오픈하자 느낀 건 완전 수분 가득하구나~~ 인데요.

수분 가득하지만 스파출러로 떴을때 흘러내리거나 하는 제형은 아니에요.

 

 

 

 

 

조금 넉넉히 발라 봤는데요~~

몇번 문질러 주면서 펴 바르니 흡수력 짱~~

확실히 수분크림이라 흡수가 굉장히 빠르고 잘된답니다~

그리고 끈적임없이 보들보들 촉촉~~

뭐든 끈적이는거 굉장히 안좋아하는 일인인지라~ 딱 좋습니당^^

 

 

 

 

촉촉하게 수분 넘치는 피부 만들기 tip

 

tip1. 외출 전에 얇게 수분박을 입히듯 펴 바르기

tip2. 자기 전에 두세번을 레이어링하여 수면팩철럼 두툼하게 바르기

tip3. 뜨거운 햇빛을 받은 날에는 냉장고에 넣어둔 후 시원하게 바르기

 

저는 두번째 자주 이용하는데요~

팩은 기다렸다 떼어내어야 하는데 엔젤 아쿠아 수분 크림을 두툼하게 바르고 나서 자면 되니까

편해서 너무 너무 좋아요~

자고 일어나면 푸석하고 각질일어나는 피부도 진정되고 수분 촉촉해지구요~

 

 

 

 

수분가득한 피부를 위해 반드시 먹어야 하는 것이 물인지라 수시로 물을 보충하라고

디즈니 인어공주 미니보틀도 함께 내장되어 있답니다~~

이 보틀은 냠이네 꼬맹이에게로 갔답니다 ㅎㅎ

 

건조한 피부는 저리 가라~~ 수분크림 꾸준히 발라 촉촉 피부로 만들어봐야 겠슴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