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폰타나 피에몬테 양송이 수프 최고~~

 

 

 

스프가 먹고 싶다는 딸의 주문으로 마트를 들렀는데

다니엘 헤니가 광고하는 폰타나가 눈에 꽂혔답니다.

광고를 볼때마다 맛있겠다 생각한터라 주저없이 한봉지 들었지요.

 

 

폰타나 피에몬테 양송이 수프

 

"폰타나 맛으로 이탈리아를 기억하다"

폰타나 수프는 밀가루를 물없이 볶는 '루(Roux)'방식으로

깊고 진한 정통 수프의 맛을 살렸다는데

한번 만들어봐야지용~~

 

 

 

 

 

 

만드는 방법은 정통조리방법과 전자렌지에서 편리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는데

정통방법으로다가~~

양송이 버섯이 보이지용^^

 

 

 

 

물이나 우유 200ml 넣고 잘 풀어주는데

전 풍부한 맛을 위해 우유를 넣었습니다.

스프를 잘 풀었다면 불에 올려놓고 잘 저으면 끝.

끓기 시작하면 약한 불로 해야 눌지않아요.

 

 

 

 

 

 

 

완전 진한 양송이 스프완성~~

폰타나 피에몬테 양송이 스프 한봉지가 딱 조만큼 나옵니다.

저 유리볼이 국그릇보다 작은 볼이걸랑요.

양은 적어용...

근데 맛있습니다 ㅎㅎ

 

마늘빵이랑 같이~ 완전 맛있답니다.

제가 먹어 본 스프 중 단연 최고 !!

 

 

 

 

 

 

원래 주메뉴는 스파게티였는데

곁들여 먹는 수프가 너무 맛있었네요~

 

또다시 사가지고 올 폰타나 피에몬테 양송이 수프~~

담엔 몇봉지 사가지고 오려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