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33떡볶이~ 국물떡볶이랑 꼬마김밥의 환상의 궁합






냠이네 동네에 맛있는 떡볶이집이 생겼답니다 ㅎㅎ


33 떡볶이




맛도 삼삼~~

가격도 삼삼~~

그래서 33떡볶이네요 ㅋㅋ











여기는 국물떡볶이가 맛있어요^^

떡도 완전 쫄깃쫄깃하답니다.

국물은 매콤










요로코롬 오뎅과 함께 후루룩~~`











33떡볶이에서 빠질수 없는 것이

바로 꼬마김밥인데요.

여러종류의 꼬마김밥 중에 

젤 좋아하는 참치랑 신제품인 어묵김밥으로 가져 왔습니다.

가서 먹어도 맛있는데 편하게 먹으려고 포장ㅎㅎ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푹~~찍어 먹으면 진짜 진짜 맛있어요.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맛있는 33떡볶이 

냠이네 단골집으로 등극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