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빽선생의 홍콩반점

 

 

냠이네 단골집 중에 하나가

빽선생의 홍콩반점입니다.

 

저는 짬뽕을 좋아해서 자주 가구요 ㅎㅎ

낭군은 짜장~

아이들은 탕수육~~

 

 

 

홍콩반점의 짬뽕 ㅎㅎ

여긴 야채가 많아서 너무 좋아요

 

 

 

 

 

 

 

 

탱탱한 면발을 후루룩~~~

 

 

 

 

 

 

 

빽선생의 자장면

다시 봐도 또 먹고 싶네요

 

 

 

 

 

 

찹쌀 탕수육

중화요리에 탕수육이 빠지면 섭하지요 ㅎㅎ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홍콩반점의

자장~짬뽕~ 탕수육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