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언론소식]

 

 

기다리고 기다리던 유월절이 정말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2018년 하나님의 절기의 시작을 알리는 유월절.

하나님을 믿으며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대로 행하는 믿음을 가진

하나님의 교회 성도라면

하나님의 절기는 너무나 소중하지요^^

 

새언약의 핵심이라 할수 있는 유월절은

수많은 재앙에서 보호해주신다는 축복

죄사함과 영원한 생명이 허락된 축복

천국의 유업이 약속된 축복~~

 

이렇게 축복이 넘쳐나는 새언약 유월절

당연히 감사함으로 지켜야 하겠지요^^

 

 

 

 

 

 

 

 

[중부일보]

새 언약 유월절...오는 30일 하나님의 교회서 거행

전 세계 175개국 하나님의 교회에서 70억 인류에게 전하는 희망의 소식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2018년 유월절 대성회를 연다.오는 3월 30일(성력 1월 14일) 오후, 전 세계 175개국 7천여 지역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거행한다.

 

...중략...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 날,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서로의 발을 씻기는 세족(洗足)예식을 행한다. 이후 예배와 더불어 축사한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성찬예식을 진행한다. 교회 측은 "2천 년 전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키던 방식 그대로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고 설명한다.

오늘날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를 하나님의 교회 외에는 단 한 곳도 찾아볼 수 없다. 유월절이 사람들의 뇌리에서 완전히 잊힌 이유는 교회사에서 드러난다. A.D. 100년경 이후부터 이방종교의 교리가 유입됐고, 이후 325년 로마의 콘스탄틴 황제에 의해 열린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유월절은 완전히 폐지되고 말았다.

하나님의 교회는 "영원한 생명이 약속된 유월절이 없어졌으니 구원의 길도 사라진 것이다. 그 상태로 1,600년이라는 긴 세월이 흘렀다. 오늘날 인류가 죄 사함과 구원을 얻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께서 회복해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라고 유월절의 가치를 강조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지나간 과거의 역사가 보여주듯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을 재앙에서 구원하시고 포로생활에서 해방시켜주셨다. 이처럼 지금도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뿐만 아니라 영원한 생명과 죄 사함도 허락받는다"고 설명한다.

이 교회는 성경의 기록대로 매년 유월절을 비롯한 새 언약의 3차 7개 절기를 지킨다. 오는 30일 유월절에 이어 31일에는 십자가에서 운명하기까지 그리스도가 당한 수난에 동참하는 절기인 무교절을 지킨다. 이튿날 4월 1일에는, 그리스도가 십자가 희생 이후 사흘 만에 부활한 것을 기념하는 부활절을 거행할 예정이다.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236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