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브알라 쉐이크 & 아이스크림

 

 




점심먹고 아이스크림이 생각나 들른 곳
브알라

 

 

 




신선함과 맛있음과 건강함을 갖춘 브알라는
주문받고 아이스크림을 제조한답니다.
그래서 기다리는 시간이 있어요.

 

 

 







무방부제.무인공색소.무착색제
건강한 아이스크림 ㅎㅎ

 

 

 








짜잔~~
주문한 쉐이크랑 이이스크림이 나왔네요.

확실히 쉐이크보다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어요^^

 

 

 





 

브알라는  

  바다소금아이스크림이 유명한 것 같았는데

전 초코크런치로 선택~~
 

초코아이스크림 속에 고소한 크런치가 있어

더 맛있었네요.

담엔 바다소금아이스크림으로 먹어봐야 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