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이의 하루

카페베네 홈카페 럭셔리세트 // 핸드드립커피

 


냠이네를 방문한 손님으로부터 받은 선물
카페베네 홈카페 럭셔리세트

 


카페베네라 당근 커피가 들어있겠죠~~

 

 






어? 구성이 쫌 특이하네요.
캔디글라스랑 핸드드립커피 그리고 요거트



 

 


홈카페를 완성시키는 핸드드립커피가 4종 들어있어요.
과테말라 아티트란, 케냐 니알라,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수프리모
4가지가 다 다른 맛인거 같은데
제가 아는건 수프리모 밖에 없네요 ㅎㅎ



 

 

 


우유만 부으면 완성되는 그래놀라 요거트도 들어있어요.
맛있겠죠ㅎㅎ

 

 

 

 

 




넘 이쁜 캔디글라스~~
드립커피 내려 먹어도 되고 요거트 만들어 먹어도 되는 다용도 글라스입니다.

 



커피만 들어있을 거라는 상상을 깬

 카페베네 홈카페 럭셔리세트
향이 좋은 드립커피를 집에서~~
정말 홈카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