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일본 바나나빵 & 병아리빵

일본 바나나빵 & 병아리빵

 

도쿄 바나나 & 히요코만주

 

 

빵을 좋아하는 울집 식구 출장갔다온 님이 선물을 주셨답니다.

 

 

 

 

일명 바나나빵 이랑  병아리빵

 

원래 명칭은 도쿄 바나나 그리고 히요코만주 이지요

 

 

 

 

 

 

 

 

박스를 열어보며 가지런히 놓여있는 맛있는 빵들 ㅎㅎ

 

얼릉 까달라고 하는 것 같쥬^^

 

 

 

 

 

 

 

 

 

바나나빵은 개별로 아주 정성껏 포장되어 있답니다.

 

 

 

 

 

 

 

 

 

바나나빵은

 

시폰처럼 아주 부드러워 플라스틱 케이스로 모양을 잘 잡아주고 있네요

 

 

 

 

 

 

 

 

 

 

안에는 이렇게 크림이 들어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안에든 바나나 크림도 너무 부드럽네요.

 

 

 

 

 

 

 

 

이번에는 병아리빵

 

바나나빵은 몇번 먹어봤는데 병아리빵은 첨입니다.

 

 

 

 

 

 

 

완전 귀엽게 생겼지요^^

 

먹기 아까비~~

 

 

 

 

 

병아리빵 이름이 히요코만주 듯이 안에는 흰앙금이 들어있어요.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구요 우리가 먹는 걍 만주에요.

 

모양이 넘 귀여워 울집 꼬맹이가 좋아하네요.

 

도쿄 바나나는

 

출장가는 님에게 꼭 부탁하는 일본 빵입니다

 

 

 

 

 

'냠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치커피  (19) 2016.07.27
맛있는 로이스 초콜릿  (11) 2016.07.20
빽선생의 역전우동  (10) 2016.07.15
일본 바나나빵 & 병아리빵  (5) 2016.07.05
롯데리아 치즈케잌빙수 & 치즈스틱  (4) 2016.06.30
돈까스클럽의 맛있는 메뉴  (4) 201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