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모저모

망고씨드 볼륨버터-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볼륨버터

더페이스샵

 

 

겨울이면 유난히 거칠어지는 나의 피부ㅠㅠ

그런데요...

화장품사고 받은 샘플 하나를 제대로 만났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ㅋㅋ

원래 본상품쓰니라 샘플은 거의 안쓰는데

어쩌다 샘플하나 발랐는데 넘~~ 좋은거에요.

 

더 페이스샵  망고씨드 페이셜버터

 

발라보고 저의 첫마디 '대박~'

(물론 개인적인 차이입니다 ^^)

 

그래서 망고씨드 페이셜버터를 사러 더페이스샵으로 갔답니다.

매장에 들르니 망고씨드제품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망고씨드 페이셜버터 사러 갔다가

망고씨드 볼륨버터을 구입했습니다.

차이가 거의 없기는 한데

페이셜 버터보다 볼륨버터가 훨씬 부드럽고 발림이 좋더라구요

페이셜 버터은 유분이 더 많은 느낌이고

볼륨버터는 조금 덜해서 부드러운 느낌.

 

 

 

 

 

 

 

보통은 스파츌러가 들어있는데

여긴 볼륨 페이셜 스틱이라는 게 들어있네요.

말랑말랑한 탄력감이 좋은 스틱인데

볼륨업 효과를 주는 마사지 스틱이에요.

 

 

 

 

 

 

 

볼륨 페이셜 스틱으로하는 탄력 페이스 체조도 설명이 되어 있네요.

나이가 들면 피부 탄력도 떨어지는데

탱탱한 나의 피부를 위해 해봐야겠네요^^

 

 

 

 

 

 

 

 

망고씨드 볼륨버터

용량은 50ml

망고씨드라인이 건조한 피부에 좋다고 하는데

샘플 써본 결과 확실 좋답니다.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볼륨버터는

천연 망고씨드 버터가 피부속 촘촘히 보습을 체워주고

보습코팅막을 형성하여 48시간동안 보습을 지켜준답니다.

 

 

 

 

 

 

 

 

일반 크림보다는 훨씬 되직한 느낌이 나는데

페이셜 버터보다는 훨씬 부드럽답니다.

 

 

 

 

 

 

 

 

 

수분크림과는 완전 다르게 유분이 많아 보이지요.

근데 발라보면 번들거리지는 않고 굉장히 촉촉하답니다.

저한테 딱 맞는 크림입니다 ㅎㅎ

이번 겨울 망고씨드 볼륨버터로 피부 촉촉하게 보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