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이의 하루

레터링 케이크~ 언니의 생일케이크

얼마전에 둘째 아이의 생일이었는데요~

첫째가 동생에게 준다며 준비한 생일케이크이랍니다^^

레터링 케이크

그림을 직접 그려서 주문을한 생일케이크입니다.

"지왕아!" ㅋㅋ 언니가 부르는 애칭으로 메세지를 적었네요ㅋㅋ

둘째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그려서 보냈다고 하네요^^

요즘 핫하다는 레터링 케이크를 저도 이렇게 구경합니당~

 

 

 

먹으려니 아까워서 끝에서 부터 파머기 시작 ㅋㅋ

크림 전체가 생크림이 아니라 치즈크림으로 엄청 고소하더라구요~

크림을 아끼지 않고 만들어서 아주 good!!!

 

 

빵도 엄청 부드럽고 

안쪽에도 치즈크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레터링 케잌이라 맛은 그닥 기대하지 않았는데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캐릭터 모양만 두고 파먹었답니다^^

캐릭터는 생일 주인공의 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