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

가장 기쁜 소식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새언약 복음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소식들을 다른 말로 하면 복음입니다~~

복음이란 복된 소식, 기쁜 소식이라는 의미로 인류에게 가장 기쁜 소식은 사망의 고통에서 벗어나 영원하 천국에서 영원히 사는 소식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지식사전(https://churchofgod.wiki/ )에 복음에 대해 잘 설명이 되어 있어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복음과 새 언약

그리스도의 복음은 새 언약이라고 할 수 있다 복음(福音, Gospel)은 기쁜 소식, 좋은 소식이라는 의미로 구체적으로는 새 언약(新約, New Covenant)이라고 할 수 있다. 초대교회 성도들과 사도들은 예

churchofgod.wiki

 

이천년전 예수님께서 친히 오셔서 우리가 지키면 구원을 받을 수 있는 천국복음을 전하여 주셨습니다. 3년동안 친히 본보여주신 예수님의 교훈은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 하는 복음입니다.

죄인들만이 받는 침례를 예수님께서 친히 받으시며 죄인된 우리들이 받아야 하는 규례임을 알려주셨고

영원한 안식에 들어가는 예표로 주신 안식일을 친히 지키시면서 우리들이 지켜야 하는 계명임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유월절을 당신의 살과 피로 세우시며 새언약 복음임을 전하여 주셨습니다.

 

 

사망도 고통도 아픔도 없는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엘로힘 하나님께서 친히 이땅까지 오셔서 세워주신 새언약 복음을 소중히 지키고 열심히 전하는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