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린월드상을 수상한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봉사단 ASEZ WAO

 

날씨가 갑자기 따뜻해져서 봄이 왔음을 실감하고 있는 중 

하나님의 교회의 좋은 소식이 있어 가져왔답니다~~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봉사단, 그린월드상 수상하다.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그린월드상’ 수상 - 인천일보

환경보호 의식이 높은 유럽에서 공신력 있는 환경상 중 하나가 ‘그린월드상’이다. 유럽연합(EU), 영국 환경청이 공인하는 이 상은 비영리 국제 환경단체 ‘그린 오가니제이션(The Green Organisation

www.incheonilbo.com

 

하나님의 교회가 수상한 그린월드상은 환경보호 의식이 높은 유럽에서 공신력 있는 환경상 중에 하나입니다. 유럽연합,영국 환경청이 공인하는 그린월드상은 비영리 국제 환경단체인 그린 오가닉제이션(The Green Organisation) 주관으로 이번 시상식에서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봉사단 아세즈 와우가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

너무 기쁘네요~ 자랑스럽구요~~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봉사단인 ASEZ WAO는 "처음부터 끝까지 지구를 구하자"(Save The Earth From A to Z)에 "우리는 한 가족"(We Are One Family)이라는 의미가 더해져 우리는 한 가족이 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지구를 구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아세즈 와우는 환경 뿐만아니라 교육지원,긴급구호,문화교류 등 여러 방면에서 아주 활발하게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장 생활도 열심히 하면서 환경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하나님의 교회 아세즈 와우를 저도 열심히 응원합니다~~~

 

시상식에서 로저 월렌스 그린 오가니제이션 대표는 ASEZ WAO가 그린월드상 금상과 동상을 동시에 받은 것을 축하하며 “전 세계 국가들의 매우 치열한 경쟁 속에서 2개 상을 받은 것은 주목할 만한 성취”라고 강조했다.이어 “ASEZ WAO가 ‘Mother’s Forest’ 프로젝트로 70억 그루의 나무 심기를 목표로 한다는 것이 정말 대단하다. 여러분이 가진 목적을 이룰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도 기꺼이 돕겠다”고 칭찬했다.

올해 ASEZ WAO는 ‘Mother’s Forest(전 세계 나무 심기)’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 사람이 한 그루씩, 전 세계인이 70그루의 나무를 심어 지구를 생명이 살아 숨 쉬는 터전으로 회복하자는 취지다. 기후변화 대응에 필수적인 나무 심기는 기술력이나 설비 등이 필요하지 않고 쉽게 동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Mother’s Forest’, ‘Green Earth(거리·공원 정화)’, ‘Blue Ocean(하천·바다 정화)’ 등을 세계 각국에서 진행한다.

하나님의 교회 김용갑 목사는 “모두가 밝고 건강한 내일을 맞을 수 있도록 미래세대 주역인 청년들이 환경을 살리는 일에 더욱 힘쓰겠다”며 “지구촌 가족들도 따뜻한 관심을 갖고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어가는 일에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

 

하나님의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