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o the truth/꿀송이 성경구절

시온에 구원을 베푸시는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성경구절]

 

 

이사야 46:9~13

너희는 옛적 일을 기억하라 나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나는 하나님이라  나 같은 이가 없느니라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고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마음이 완악하여 의에서 멀리 떠난 너희여 나를 들으라
내가 나의 의를 가깝게 할것인즉 상거가 멀지 아니하니 나의 구원이 지체치 아니할 것이라
내가 나의 영광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구원을 시온에 베풀리라

 

많은 사람들은 세상의 종말에 대해 이야기하면 참 불편해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이미 처음부터 종말을 고하였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가운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모략을 이룰것이며 하나님께서 말씀하셨기에 반드시 이루신다고 하셨습니다.

종말이 고해진 가운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이 무엇일까요??

바로 당신의 사랑하는 자녀들을 구원하시는 일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나의 구원이 지체하지 아니하며 그 구원을 시온에 베푸시겠다고 친히 말씀을 주셨습니다.

 

시온에 베푸시는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시온이 어디인지 알아야 합니다.

시온을 절기지키는 곳으로 하나님께서 친히 함께 거하시는 곳입니다.

하나님의 절기인 안식일,유월절로부터 3차 7개 절기가 지켜지는 곳, 그곳이 바로 시온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절기를 유일하게 지키고 있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구원은 곧 절기지키는 시온인 하나님의 교회에 있음을 성경을 통해 알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