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맛있는 청담동 마녀김밥~김밥과 묵은지라면

 

한동안 근처 매장에서 "청담동에서 유명한 마녀김밥이 들어옵니다" 라는 문구로 리모델링하던 곳이 오픈했습니다. ㅎㅎ

얼마나 맛있길래 유명한가.. 해서 들러보았습니다^^

이름도 마녀김밥이라~~~ㅎㅎ

 

-메인메뉴 마녀김밥과 묵참김밥

 

 

김밥식감이 정말 특이해서 살펴보니까 일반맛살이 아니라 맛살을 튀겨서 넣었더라구요~

그래서 김밥을 먹을 때 바삭거리면서 맛있어요.

저는 상당히 만족스런 마녀김밥이었답니다~

 

 

이 김밥은 묵참김밥입니다~

묵은지와 참치가 들어가 있어서 참치의 고소함과 묵은지의 시원 깔끔한 맛이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묵은지 라면

 

김밥을 먹으면 또 국물이 생각나지요 ㅎㅎ

매장에 셀프용 국이 제공되는데 전 먹음직스러운 묵은지 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라면의 느끼함은 1도 없구요~~ 정말 제 입맛에 딱~^^

칼칼하고 시원하고 정말 맛있어요^^

 

 

-마녀떡볶이

 

궁금해서 시켜본 마녀떡볶이 ㅋㅋ

떡과 어묵과 메추리알의 조화로 저에게는 생각보다 매웠어요.. 

 

마녀김밥이 넘~ 맛있어서 몇번 다녀본 결과 메인인 마녀김밥이 젤 맛있었구요.

마녀김밥이랑 너무 잘 맛는 묵은지라면이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