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모저모

이모티콘 향패치로 마스크 상쾌하게 사용하기 #싱글벙글 향패치

 

이제는 외출시 한몸이 되어버린 마스크...

온종일 쓰고 있으면 답답하고 어떨땐 마스크 냄새로 불편할 때도 많은데요.. 

가족들과 함께 외출했다가 가판에서 판매하시는 분이 일일히 마스크에 직접 붙여주셔서 시범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박하향이 훅.. 들어와서 놀랐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한바퀴 돌고 와서 구입했답니다 ㅎㅎ

 

#이모티콘 향패치 싱글벙글

답답한 마스크에 싱글벙글 향이 솔솔~~ 향패치입니다^^

Happy People Happy Life

 

 

이모티콘 향패치 싱글벙글은 천연 유칼리투스잎 오일 함유로 코에 상쾌함을 줍니다.

박하향이 나서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코도 뻥 풀리고 마스크를 쓰고 있어도 숲에 있는 듯한 느낌~

최대 8시간 지속된다고 하는데 사용해보니 꽤 오래 지속되더라구요~

 

 

한팩에 8개의 향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각각 다른 모양의 귀여운 스티커를 그날 그날 골라 사용하는 즐거움^^

 

 

원하는 위치에 붙여서 사용하면 종일 코도 시원하고 상쾌한 향을 맡으며 생활할 수가 있어요~

처음 붙일때는 좀 강한 향이 나는데 조금만 지나면 은은하게 나서 향에 민감한 저도 괜찮았어요.

어쩌다 써보고 좋아서 구입한 이모티콘 향패치 싱글벙글^^~ 저는 만족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