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토빵(송현아 토끼빵)~ 거대 토끼빵 ㅎㅎ



빵순이인 제가 귀가 중에 토끼빵 간판이 눈에 들어와 지나치지 못하고 들렀습니다ㅎㅎ
토끼빵이라는 단어에 앙증맞은 토끼모양의 빵을 기대했는데 왠걸요... 거대 토끼빵이었답니다 ㅋ




제 손바닥보다 더 큰 토끼빵ㅋㅋ
귀여움이랑 너무 거리가 멉니당~~
슈크림이 든 토끼빵과 팥이 든 토끼빵.




토끼 귀부분에도 과연 슈크림이 들어 있을까 했는데 들어 있네요~
몸통에는 완전 가득 들어있구요.
겉은 바삭.속은 쫀득한 식감이에요




전 슈크림보다 팥을 좋아해서 팥이 든 토끼빵이 더 맛있네요~~

제 예상을 깨는 토끼빵이지만 아이들과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