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타르트의 신세계~~치즈 브라우니 타르트

치즈 브라우니 타르트

 

 

 

정말 맛있는 조합의 타르트를 만났습니다 ㅎㅎ

"치즈 브라우니 타르트"

 

 

상당히 큰 사이즈의 타르트인데요~

조그마한 에그 타르트를 참 좋아하는 냠이네~

완전 큰 타르트를 보고 장바구니에 담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ㅋㅋ

 

 

 

 

타르트 상단에는 전부 치즈가 덮여있구요~

치즈케잌을 연상케합니다^^

 

 

 

 

 

치즈 안에는 달달한 브라우니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는 바삭한 타르트~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치즈의 양도 많은데 브라우니의 두께도 엄청 나요~

재료를 아끼지 않는 정신~ 아주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정말 맛있어요^^~

 

 

 

 

타르트도 완전 바삭하고 고소해요.

저는 주로 타르트쪽을, 막둥이는 치즈를, 큰아이는 브라우니를~~

같이 또는 따로 먹는 부드러운 치즈를 입은 치즈 브라우니 타르트

 

제가 사본 빵중에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