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

 

극장들어가기 전에 빵하나 먹고 가자하여 먹었던 빵이
너무 맛있던지라 다시 그곳을 들렀는데요.
그땐 가게이름도 모른채 급히 빵만 사서 갔는데
이번에 가서 보니 송사부 더라구요ㅎㅎ

 

 

 


줄서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진열된 빵은 이것밖에 못찍었네요...
삼각형 모양의 햄치즈토스트 옆 야채토스트 정말 맛있답니다.

수제쌀로 만든 토스트라 맛도 있는데요.
가격이 너무 착해서 좋아요ㅎㅎ

 

 

 

 


냠이네 아이들이 강추하는 고로케가 바로 햄치즈토스트인데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완전 맛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소보르단팥~
으~~음 맛나요ㅎㅎ

 

 

 

 

햄치즈토스트


소보르단팥~


야채고로케

 

치즈고로케~
이 고로케도 완전 맛있어요^^
고로케 안에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답니다~~

스~~읍
사진을 보니 또 침이 고이네요 ㅎㅎ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사온 그 자리에서 바로 먹는 것이랍니다
시간이 지나서 먹으면 처음의 바삭함이 조금 사라지거든요~

그 자리에서 바로~~냠냠 하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