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따뜻한 홍차 한잔 어떠세요^^ 동서식품 타라 클래식

 

날씨가 심히 추워져서 깜짝 놀랐네요...

이런날 따뜻한 차 한잔이 생각이 나서 티타임을 가져 봅니다 ㅎㅎ

 

 

 

티타임 추천~ 동서식품 타라 클래식

 

 

 

냠이는 커피도 좋아하는데요~

여러 종류의 차도 가리지 않고 잘~~ 마십니다.

한동안 레몬밤을 따뜻하게 타서 많이 마셨더랬지요 ㅎㅎ

 

눈길을 사로 잡는 핑크박스.

오늘의 티타임은 타라 클래식 홍차입니다.

 

 

 

 

 

 

타라 클래식 망고피치향

 

 

타라 클래식은 총 5가지 향이 있는데요.

잉글리쉬 브렉퍼스. 얼 그레이. 망고피치향. 다즐링. 녹차

개인의 취향에 맞추어 즐기시면 된답니다.

녹차와 망고피치향 중에서 고민하다가 망고피치향이 궁금해서 선택!!!

 

 

 

 

 

싱그러운 과일향 타라 클래식

 

 

타라 클래식 망고피치향은

티 마스터가 선별한 고급 홍차에 천연 망고향과 피치향을 블렌딩하여
자연에서 오는 싱그러운 과일향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음용방법은 티백에 100도씨의 물을 붓고 3분 경과후 티백을 여러번 흔들어 낸 후

티백을 제거한 후 마시면 되답니다.

 

 

 

 

 

 

망고와 피치의 향이 은은하게 나서 정말 좋아요.

홍차도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마시기 좋구요~~

 

타라 클래식 망고피치향을 마셔보니

타라 클래식의 다른 맛들도 궁금하네요^^

조만간 다시 만나보기로 하구요 ㅎㅎ

 

차가운 바람이 부는 오늘 같은 날~~

따뜻한 홍차 한잔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