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아다지오 시그니처 티라미수 롤 #파리바게트



빵순이들이 들른 파리바게트
달달한 케잌이 먹고 싶어 롤케잌을 고르다가
시선을 사로잡은 빵~~
티라미수 롤입니다.


아다지오 시그니처 티라미수 롤

고급지게 포장되어 있네요~




오픈~~~


진한 티라미수에 치즈크림이 가득한 롤케잌입니다.
빵이 일반 롤케잌 빵이랑 달라요.
폭신폭신한 빵과 크림이 잘~ 어울린답니다.





크림~~짱 ㅎㅎ






왜 이름이 아다지오 시그니처인지 궁금했는데
7일간 숙성을 거친 맛있는 프리미엄 원두가
아다지오 시그니처라네요^^
파리바게트 커피 연구원들이 싱글 오리진 생두의 장점을 조합해 최적화된 비율로 만든 커피가
아다지오 시그니처.

파리바게트가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를 올해초 출시한 같은데 전 티라미수 롤을 먹으면서 알았네요 ㅎㅎ

아다지오 시그니처 타라미수 롤은
커피향이 진한 맛있는 롤케잌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