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신라명과 쿠키 # 셀레브르쿠키 3종세트








맛있는 쿠키가 선물로 들어왔어요~
 먹는 걸 좋아하니 먹거리가
 선물로 자주 들어오네요 ㅎㅎ


신라명과 셀레브르쿠키는
고급수제쿠키로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쿠키랍니다.






셀레브르쿠키 3종
종류도 각각이라 좋아요ㅎㅎ









시나몬피넛쿠키와 빠똥자망드쵸코쿠키

빠똥자망드...이름이 어럽고 생소 ㅋㅋ








버터링같은 쿠키는 밀라네즈쿠키
 밀라네즈는 밀라노식이라는 뜻이래요.
밀라노식 쿠키인거죠 ^^







피넛과 초코는 견과류가 들어있어
 씹히는 맛이 좋아요.
버터링을 좋아해서 밀라네즈가 맛있어 보였는데
전 초코가 달지않고 고소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정말 맛있는 쿠키네요.


신라명과
셀레브르쿠키 선물용으로 고급지고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