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트위스트 치즈롤~담백고소




냠냠네는 낭군님 빼고 다 빵순이들인데요 ㅎㅎ
겉표지에 반해 들고온 치즈롤을 소개합니다.

요리하다
트위스트 치즈롤


노랑박스에 쭈~욱 늘어나있는 치즈롤
장바구니에 아니 담을수 없었답니다 ㅋㅋ




사진으로만 봐도 맛나보입니당~
한상자를 장바구니에 담을때는 몰랐는데
한상자에 두개 들어있다는 표시가 있네요 ㅠ
양이 적다요...




생각보다 긴 치즈롤~
부드러운 빵이 트위스트로 길게 치즈를 감싸고 있어용 ^^

간단조리법으로는 전자렌지에서 한개에 50초 정도 돌리면 되다고 되어있는데
해보니까 50초 보단 1분정도 돌리면 딱 좋아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역쉬 오븐~
200도에서 3~4분 정도


전 걍 빠르고 간단한 전자렌지로 슝~~

확실히 오븐으로 하면 겉이 더 바삭해질 듯 하네요.
빵이 완전 부드럽답니다^^




부드러운 빵 속에 프로즌 스트링치즈가 가득~~
살짝만 들어도 늘어납니당





트위스트 빵사이로 치즈가  쭉쭉 늘어남 ㅎㅎ

완전 맛있습니다~

부드러운 빵 속에 고소한 치즈가^^
완전 짱~

한상자에 두개 든줄 알았으면 더 사왔을틴디...
쬐끔... 아니 많이 아쉽긴 했네요.

담번에 더 사오기로 했답니다